• 검색
    검색
  • 현재 위치
    1. 게시판 메인

    FAQ 자주하는 질문

    20
    주문/결제
    [주문] 배송전 취소/변경 가능한가요?
      A :

      주문 상태가 '상품준비중'인 경우 마이쇼핑 > 주문 배송조회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  상품의 일부를 취소 혹은 변경하여 최종 실 결제금액이 5만 원 미만이 되는 경우 무료배송 혜택은 사라지게 됩니다.

      주문 상태가 '취소신청'에서 '취소처리중' 으로 변경되면 대략 1~3영업일 이내로 '취소완료' 상태가 됩니다.

      배송 준비가 시작되는 '배송준비중' 단계부터는 취소가 불가능하며, 취소를 희망하실 경우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. 



    19
    주문/결제
    [주문] 취소 환불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      A :

      주문상태가 '취소완료' 인 경우 결제하신 결제사로 취소 정보가 이관됩니다.

      해당 결제사를 통한 환불 완료까지의 기일이 소요되며 결제사 별로 상이할 수 있으나 대략 약 3~7영업일 정도 소요되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!


    18
    주문/결제
    [주문] 주문을 취소하면 사용했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      A :

      단순 고객변심 주문 취소/교환/반품 시에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이 어려우십니다. 다만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/반품 시 쿠폰 재발행해드립니다.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부탁드립니다!


    17
    주문/결제
    [주문] 제품 재입고가 어떻게 될까요?
      A :

      재입고 일정은 채널톡,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만, 입고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


    16
    배송/반품/교환
    [배송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    A :

      실 결제금액이 50,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며, 실 결제금액이 50,000원 미만일 경우 기본 배송비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
      *단,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 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! 


    이전 페이지
    1. 1
    2. 2
    3. 3
    4. 4
    다음 페이지

    NOTICE 공지사항

    공지사항 목록
    제목 작성일
    + MORE

    NEWS & EVENT뉴스 & 이벤트

    뉴스&이벤트 목록
    제목 작성일
    + MORE

    Q & A상품문의

    + MORE

    GALLERY 갤러리

    + MORE
    Join 최대 30% 혜택~!!

    Follow Us On Social

  • 고객센터

    070.7777.2487

    평일 오전 10:00 ~ 오후 7:00 / 점심시간 : 13:00 ~ 14:00

    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    E-mail : checkstone@naver.com

    계좌안내

    우리 1005 - 204 - 188431

    예금주 : (주)첵스톤
    닫기